아기발

아기의 행복한 미소를 생각하는 (주)양손이 되겠습니다.

사랑의 결실로 얻어진 새 생명이 잉태 되어 세상에 태어날 때까지 엄마는 아름다운 환경,건강한음식,행복한 생각만을 하면서 설렘으로 열 달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새 생명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그 소중함과 고귀함 속에 엄마와 아이를 축복하고 아이로부터 얻은 행복한 미소를 주고받습니다.

양손은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행복한 미소를 따라 짖게 만드는 아기의 해맑은 웃음을, 모든 엄마와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자 1997년 8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양손은 아름다운 환경을 보존하는 것은 우리 아이들을 건강하게 자라는 것 만큼 중요하다는 신념으로 기업의 이익보다는 환경을 먼저 생각하며 달려왔습니다.

어머니들을 위해 디자인이 뛰어나고 편리하며 실용적인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 왔으며, 재미와 안전성은 물론 높은 교육 효과까지 갖춘 고품질의 제품들을 엄선하여 ,자녀의 양육을 효과적으로 돕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이런한 우리의 노력으로 각종 교육기관 및 환경단체,친환경 운동을 실천하는 어머니들에게 꾸준히 알려지고 홍보가 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환경을 고려한 최선의 제품들을 개발하고 보급한다는 신념 아래 쉽 없이 달려 온 주식회사 양손은 엄마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유익하고 좋은 제품들을 보급하기 위해 발 빠르게 노력하는 참좋은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존사이트로 바로가기